본문 바로가기
영어책

옥스퍼드 리딩트리 ort 3-15 해석과 단어, 무료 액티비티 자료

by 혜택받아요 2024. 2. 22.

The Jumble Sale (바자회)

본문해석

P1: 엄마와 아빠가 봄맞이 대청소를 했어요.

P2: 엄마는 서랍을 봤어요.

P3: 아빠는 물건들을 정리했어요.

P4: 아이들이 고물들을 봤어요.

P5: 그들은 오래된 장난감을 가지고 놀았어요.

P6: 엄마가 오래된 장난감을 차에 실었어요.

P7: 아이들은 슬펐어요.

P8: 그들은 모두 바자회에 갔어요.

P10: 아이들은 무언가를 사고 싶었어요.

P11: “잡동사니가 진짜 많다!” Wilf가 말했어요.

P12: 아이들은 그들의 장난감을 보았어요.

P13: 그들은 그들의 돈을 세었어요.

P14: 집에 갈 시간이었어요.

P15: “봉투에 뭐가 들어있니?” 엄마가 물었어요.

P16: 오 안돼!

 

단어정리

spring-cleaning 봄맞이 대청소

drawer 서랍

throw - threw - thrown out 내던지다 버리다

thing 물건

junk 쓰레기 고물

a lot of 많은

see - saw - seen 보다

count 세다

 

문장외우기

Mom and dad were spring-cleaning.

Mom looked in a drawer.

Dad threw things out.

They played with the old toys.

They all went to the jumble sale.

What a lot of junk!

The children saw their toys.

They counted their money.

It was time to go home.

 

무료 액티비티 자료

https://www.ortkorea.com/shop/image/resources/36_ORT_Stage3_MoreStoriesA_TheJumbleSale2.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