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책

옥스퍼드 리딩트리 ort 3-16 해석과 단어, 무료 액티비티 자료

by 혜택받아요 2024. 3. 15.

At the Seaside (바닷가에서)

There is nowhere to stay.

본문해석

P1: 가족이 휴가를 갔어요. Wilf와 Wilma도 함께 갔어요.

P2: 호텔이 불에 타버렸어요.

P3: “미안해요!” 남자가 말했어요.

P4: 그들은 새 호텔을 봤어요.

P5: “너무 비싸,” 엄마가 말했어요.

P6: 그들은 낡은 호텔을 봤어요.

P7: “아니요, 됐어요,” 아빠가 말했어요.

P8: 모든 호텔은 꽉 찼어요.

P9: “미안해요!” 모두가 말했어요

P10: 그들은 집에 가야만 했어요.

P11: 그런데 차가 고장 났어요.

P12: 한 농부가 그의 트럭을 멈췄어요.

P13: “도와줄까요?” 그가 말했어요.

P14: 그 농부는 버스를 가지고 있었어요.

P15: “여기서 머물러도 돼요,” 그가 말했어요.

P16: “정말 즐거운 휴가이군!” Wilf가 말했어요.

 

단어정리

go on holiday 휴가를 가다

burn 타다

too 또한, 역시, 너무

expensive 비싼

full 가득 찬

break - broke - broken down 고장 나다

is - was 이다. 있다

문장외우기

The family wen on holiday.

The hotel had burned down.

Every hotel was full.

They had to go home.

But the car broke down.

You can stay here.

What a good holiday.

 

무료 액티비티 자료

https://www.ortkorea.com/shop/image/resources/42_ORT_Stage3_MoreStoriesA_AtTheSeaside2.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