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책

옥스퍼드 리딩트리 ort 3-17 해석과 단어, 무료 액티비티 자료

by 혜택받아요 2024. 3. 15.

Kipper’s Idea (키퍼의 아이디어)

 

본문해석

P1: 아빠가 키퍼를 학교에 데려다주셨어요.

P2: 그들은 도서관을 지나갔어요.

P3: 핚 여자가 벽에 그림을 그리고 있었어요.

P4: 키퍼는 운동장으로 뛰어갔어요.

P5: 그는 놀고 싶었어요.

P6: 벽에 그림을 그리고 있네요.

P7: 그것은 키퍼를 그린 그림이었어요.

P8: 벽이 지저분해 보였어요.

P9: 메이 선생님이 화가 나셨어요.

P10: 아이들이 그림을 그리고 있었어요.

P11: 키퍼는 아이디어가 생각났어요.

P12: 그린 선생님이 벽에 원을 그리셨어요.

P13: 아이들이 얼굴을 칠했어요.

P14: 벽이 멋있어 보였어요.

P15: 모두들 좋아했어요.

P16: “참 잘했어요 키퍼!” 모두가 말했어요.

 

단어정리

take - took - taken 사람 to 장소 사람을 장소로 데려가다

go -went - gone past 지나가다

run - ran - run 달리다

draw - drew - drawn 그리다

mess 엉망

cross 화난

paint 색을 칠하다, 그리다

there is - was 있다, 있었다

문장외우기

Dad took Kipper to school.

They went past the library.

A lady was painting the wall.

There was a drawing on the wall.

The wall looked a mess.

Kipper had an idea.

Good for Kipper!

 

무료 액티비티 자료

https://www.ortkorea.com/shop/image/resources/39_ORT_Stage3_MoreStoriesA_KippersIdea2.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