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책

옥스퍼드 리딩트리 ort 3-19 해석과 단어, 무료 액티비티 자료

by 혜택받아요 2024. 3. 19.

The Barbecue (바비큐)

본문해석

P1: Wilf의 아빠는 파티하고 싶었어요. 그는 조명을 달았어요.

P2: Wilma와 아빠는 바비큐 할 것을 만들었어요.

P3: Wilf와 엄마는 음식을 밖에 놓았어요.

P4: 모두 도왔어요.

P5: 아빠들은 불을 붙였어요.

P6: 불이 꺼졌어요.

P7: 아이들은 배가 고팠어요.

P8: 아빠들은 불을 다시 붙였어요.

P9: 비가 오기 시작했어요.

P10: 아빠들은 소시지를 구웠어요.

P11: 아이들은 지루했어요.

P12: 소시지가 탔어요.

P13: “으악!” Chip이 말했어요.

P14: 오, 안돼!

P15: 아빠들이 젖었어요.

P16: “앗싸!” 아이들이 말했어요.

 

단어정리

light 전구, 빛

make - made - made 만들다

take - took - taken 가져가다

outside 밖에

light - lit - lit 불을 붙이다

go out 꺼지다

are, is - was - been ~이다

begin - began - begun 시작하다

feed - fed - fed  먹이다

fed up 지긋지긋한, 신물 난

burn 타다

say - said - said 말하다

get - got - gotten  ~이 되다

wet 젖은

 

문장외우기

 

He put up some lights.

Wif and Mum took the food outside.

The dads lit the fire.

The fire went out.

It began to rain.

The children were fed up.

The dads got wet.

 

무료 액티비티 자료

https://www.ortkorea.com/shop/image/resources/51_ORT_Stage3_MoreStoriesB_TheBarbecue2.pdf